목회자 칼럼

  • 홈 >
  • 하나님말씀 >
  • 목회자 칼럼
목회자 칼럼
도망자로 살지 말고 증인으로 살자 이병수 2020-05-02
  • 추천 1
  • 댓글 0
  • 조회 422

http://cjpfuture.onmam.com/bbs/bbsView/7/5728300

성경:사도행전 84

제목:도망자로 살지 말고 증인으로 살자.

4절을 보자. 4.  그 흩어진 사람들이 두루 다니며 복음의 말씀을 전할 새 놀랍지 않은가? 환난을 받고 보따리 하나 들고 도망치듯 나왔다. 여행을 가는 것이 아니다. 이사 가는 것도 아니다. 환난을 피해 도망친 것이다. 헌데 이들은 도망자로 살지 않았다. 그리스도의 증인으로 살았다. 도망자로 살았다면... 숨어 지냈을 것이다. 늘 두려움에 빠져 살았을 것이다. 현실을 절망하며 원망속에서 살았을 것이다. 비겁하게 그리스도인이 아닌척 하며 살았을 것이다. 헌데 이들은 당당히 그리스도의 증인으로 살았다. 어디를 가든지 예수를 전했다. 이들은 예수로 가득했다. 이들은 예수 밖에 몰랐다.

 

로버트 우드러프는 코카콜라 회장으로 30년을 일했다. 우드러프의 유명한 말이 있다. 내 혈관 속에 흐르는 것은 피가 아니라, 코카콜라입니다이 말 속에 담긴 의미가 뭔가? 콜라에 대한 자부심을 볼 수 있다. 콜라 생각뿐이다. 콜라 밖에 모른다. 콜라에 대한 꿈이 대단하다. 온 세상 사람들이 물 대신 콜라를 마실 꿈을 꾸고 일을 하였다.

 

우리는 어떤가? 예수님을 얼마나 자랑스러워 하는가? 예수님을 얼마나 생각하는가? 예수님만으로 충분한가?

원데이 다니엘기도회에 강사인 김진호소장은 20년간 이단에 빠져 교주를 전하는 일에 힘썼다. 이단에서 전도왕이었다. /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고 이단에서 나왔다. 헌데 현실은 너무나 막막... 살길이 없었다. 비참했다. 예수님을 만났다. 예수님을 전하고 싶었다. 예수님을 전하기 시작했다.

헌데... 하나님이 가장 기뻐하시는 일을 하니 하나님은 그를 쓰시기 시작하셨다. 하나님이 채워 주셨다. 놀라운 원리를 깨달았다. 하나님이 가장 기뻐하는 일을 해 보라. 그러면 하나님은 쓰신다. 필요한 것은 채우신다. 틀림없다. 증인으로 살면 하나님이 채우신다. 높이신다. 지키신다.

 

하나님의 증인으로 살아가면 하나님이 입히시고 채우신다.

믿으라. 마태복음 10장에서 8. 병든 자를 고치며 죽은 자를 살리며 나병환자를 깨끗하게 하며 귀신을 쫓아내되 너희가 거저 받았으니 거저 주라 9. 너희 전대에 금이나 은이나 동을 가지지 말고 10. 여행을 위하여 배낭이나 두 벌 옷이나 신이나 지팡이를 가지지 말라 이는 일꾼이 자기의 먹을 것 받는 것이 마땅함이라

예수님은 돈 걱정하지 말라고 하신다. 두 벌 옷을 가지지 말라고 하신다. 하나님의 일을 하는 사람들은 하나님이 채우신다는 것이다.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일을 하면 하나님은 책임지신다는 것이다.

증인으로 사는 사람들이 정말 걱정해야 할 것은 내게 성령의 능력이 있는가?”이다. 돈을 걱정하고.. 오늘은 어디에서 뭘 먹나? 걱정하지 않는다.

 

 

 

 

 

 

 

    추천

댓글 0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이전글 그치만 알려는 줘야지(영화 암살의 한 장면) 이병수 2020.05.02 1 387
다음글 불뱀 물린 사람이 놋뱀을 바라본다고 살아!! 이게 말이 돼? 이병수 2020.04.18 1 436